오늘은 날씨거 화창하다못해 여름처럼 더웠네요~


이제 진정한 여름날씨로 가나 봅니다.


아~ 더운거 싫은데 말이죠~ 하지만 어쩌겠어요~ ㅎㅎ


에어컨 틀고 살아야죠 뭐..


바람이 좋긴한데~ 미세먼지와 황사때문에... ㅠ ㅜ 



희한한 사람이 바로 접니다. 


어제 세균숲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피자, 햄버거 등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로 인해 우리 몸에 유익한 세균들이 자꾸 없어지고 


항생제의 섭취로 인해 유익한 세균들이 없어진다고 하는데 


제 마음속에는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 ㅎㅎㅎ


1년에 햄버거 2번 정도 밖에 안먹는 사람이 바로 저인데 말이죠



그래서 햄버거 하면 버거킹 아닌가요?! 제일 맛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일산 버거킹 딜리버리 사용해봤습니다.


사실 저... 딜리버리 처음 해봤어요.. ㅎㅎㅎ


뭐어차피 배달 시키는거니까 똑같지만.. ㅎㅎ 햄버거는 아까도 


잠시얘기 했지만 1년에 2번정도 먹는거라.. ㅎㅎ




저는 장항동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배달 시키고 나서 20분만에 도착


일산 버거킹 딜리버리는 마두점에서 배달이 오더군요  


뭐 .. 혼자서 시켰지만~ 전 감자튀김은 돈아깝다 생각하는 사람이라 


햄버거만 2개 시켜봅니다. ^^


잘 모르지만 제일 유명한거 같은 와퍼 와 ~ 오리지널롱치킨버거  


혼자서 2개 다 먹냐구요?! 저 다 먹습니다. ㅎㅎㅎㅎ


음료는 살찌니까 탄산말고 다른걸로 마셨습니다.




와퍼는 이런 모양이에요~ 조금은 작게 사진이 나왔지만 ~


작아보이나요? 


전 보고 역시 버거킹 이 버거가 커서 킹이라고 붙인건가? 


생각했는데요~ 아무래도 사진찍는 기술이 없다 보니 이럴거 같아


한가지 방법을 택했죠~ ^^




지름이 무려 모나미 볼펜 사이즈 만해요~ 


엄청크죠?! 크다고 맛이 없을까요?


아니죠~ 맛있습니다. 전 점심시간도 지난 2시 30분에 먹었다구요



점심을 늦게 먹어서가 아니라~ 내용물을 보면 알찹니다. 


꽉 찼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내용물에 비해 


아주 조금 소스가 부족한 느낌? 그리고 빵이 조금은 


퍽퍽한느낌이라~ 아쉽다는거? 그런 느낌이 조금은 아쉽죠


하지만 인스턴트 햄버거중엔 괜찮은 수준이지 않나요?!





패티 고기도 질감이나 맛도 괜찮은거 같아요~ 


다른데는 약간 햄느낌인데 여기는 고기가 씹혀서 그런지 


맛 좋습니다. 이러면 안돼는데 또먹고 싶어지네요 ...




그럼 오리지널 롱치킨 버거입니다. 크기는 모나미펜 길이에 


두께는 핸드폰 만한 두께로 역시 크기에서는 괜찮아요~


좋아요~ ^^


치킨버거는 제가 저번에 먹어본 맘스치킨에서 나온버거나 


파파이스 햄버거가 나은듯 합니다. 


뭐 와퍼가 메인인듯 하니까~ 넘어가주지요~ ㅎㅎ




보면 알겠지만 커서 내용물도 큰겁니다. 


당연한거지만 내용이 알차야 맛좋은건 아시죠?!


다른데서 버거 2개 먹음 조금 아쉬운데~ 


여긴 먹고나니 배불러요 ^*^


일산 버거킹도 딜리버리 하는지 안하는지 몰라서 주문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찾아보고 주문했는데 


역시~ 성공이에요~ 물론~ 


가서 먹는것보다는 비싼편인거 같아요~ 가격은 


하지만 배달료가 있으니 말이죠~ 이해해야 겠죠?!



혼자 뭐 시켜먹을가 고민했는데~ 


일산 버거킹 딜리버리는 8000원부터 배송 가능하니까요~


가끔씩 먹는것도 나쁘진 않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햄버거는 몸에 해로우니 자주 섭취 하진 마시구요~


오늘은 일산 버거킹 딜리버리도 있다는거 말씀드렸구요~


전화번호는 전국 통합 번호인가 봅니다. 상담원은 조금 


어리버리 신입사원 느낌이지만 ~ 1599-0505 로 


전화하시면 00 동만 말씀하시면 가까운매장에서 배달 갈거라고


설명 해준답니다. ^^


영수증에는 이렇게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네요 ^^




첨먹어본 사람이라 원산지 영수증에 나온거 보고 신기했답니다. ㅎㅎ


넘 촌스럽게 보진 말구요~ 개인의 취향이니까요~


전 이런음식보단 한식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만 적지요~ ^^ 또 먹고 싶네요 와퍼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