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올해는 빨리 지고 나니~ 


다들 꽃구경 가고 싶은마음 굴뚝같았는데


못가신분들께 희소식이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고양꽃박람회가 열린답니다.


호수공원에서 불꽃놀이도~ 하고~


고양시의 큰 축제죠~ 




오늘 오피스텔로 올라가는 길에 공고가 붙었더군요~


고양시민들에겐 혜택이 있다고 ~ ^^


부럽네요 고양시민여러분~  부럽습니다~




동구청에 있는 KT 고양지사에도 이렇게 커다란 현수막으로 행사


알리고 있네요~ ^^


장항IC로 나갈때 나오는 벚꽃길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길지나 장항IC로 나가서 이제 꽃으로 길을 도배 해놓겠네요


늘그래왔으니까요~


고양꽃박람회 답게~ 꽃으로 물드는 4월을 만든답니다. 


매년 더욱더 풍성해지는 박람회~


신경 많이 쓰는 행사인만큼 볼거리도 많으니~  많이들 방문하세요





고양시에서 열심히 홍보하고 사람들도 많이 방문해주는 행사입니다.


고양꽃박람회 고양시민입장료는 할인을 해주네요



사전 구매시  5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고양시에 살고 있는 주민이 있다면 행사에 가실분은 부탁해서 미리 


받아 놓으세요~ 입장료는 저렴하게 하고 구경은 실컷 하고 오시면


돼잖아요~ ^^


날씨가  몇일간 좋지는 않습니다만~


행사때는 좋겠죠~ 아무래도 세월호 1주년기념으로 이렇게 


날씨마져 우중충 한가 봅니다. 




부디 이런 참사는 다신 일어나지 않았음 합니다. 


우리모두 노력해서 이런일 일어나지 않도록 했으면 합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