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화장실에 냄새가 너무 나는거 같아 


청소를 해봅니다.


모두가 아는 방법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알고 계신 분들이 많지 않은거 같더군요



그래서 한번 올려 적어 봅니다. ^^


별거 아니지만 혹시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 ~ 하고 


저는 베이킹소다를 참 좋아 하는데요~


천연이니까~ 그리고  깨끗해집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그리고 냄새도 독하지 않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섬유유연제 냄새도 그리 좋아 하지는 


않습니다. 너무 독한거 같아서요~


은은한 향기가 나는것이야 말로 진정한 향기가 아닐까요?!




일단 청소 방법은 이렇습니다. 


베이킹소다를 물에 풀어 줍니다. 적당히?!


전 보통 5:5 정도? 그물에 식초를 몇방울 떨어 뜨리고 청소합니다.


깨끗하게 닦아주면 끝~ 아참 물은 뜨거운물 ( 팔팔안끓여도돼요)


로 닦아줍니다. 




예전에 살던곳은 화장실이 오래돼서? ㅎㅎ 그건 아니겠죠?!


오래된 건물이라~ 화장실에서 냄새가 너무 났습니다.


청소를 해도 딱 하루 정도가 지나면 냄새나는거에요~


소변기냄새가 너무 나서 제가 어디 아픈가 고민했었답니다.


내 소변에서 냄새가 너무나는지.. 




제가 표시한 부분있죠~ 소변기냄새는 밑에 연결된 부분이나


저꼭다리가 없으면 냄새가 많이 나더군요~


저부분에서 올라오는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실리콘이나 메꾸미 같은것으로 메꿔주니 냄새가 


안났습니다. 


청소는 천연재료로 해주시고~ 냄새의 주된 원인을 파악해서


처리해주는게 좋습니다.




가만 보면 타일 과 타일 사이에 혹은 실리콘 으로 처리 된 연결 부위


까맣거나 색상이 많이 바랬다면~ 그부분에느 휴지를 돌돌 말아 


락스를 묻혀서 1시간정도 붙여놓으면 하얗게 변한답니다.


하지만 꼭 손은 장갑끼시고 하세요~ 락스는 독하니까요~


그럼 소변기냄새 제거 하기로 너무 많은 잔소리를 한거 같으니 


여기까지만 적도록 하지요~ 


오늘하루도 쾌적한 하루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