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주일 전에 다녀온 MBC 전원단지 근처의 


양평 독채펜션 을 다녀왔네요~


뭐 자랑은 아니지만~ ^^


제돈으로 간것은 아니니까요~


직원 몇명 안돼는 회사다 보니 또한 일이 늦게 끝나고


월~ 토요일까지 일하다보니 아무래도 


대화할 시간도 부족하지요~ 직원들끼리~ ^^




그래서 사장님과 직원들이 모여 조촐하게 자리를 마련하고자 


떠났는데요 ~ ㅎㅎ


양평 독채펜션으로 간다기에~ 전 수영장있고 ~


경치좋고~ 뭐 이런거 생각한거 였지만~ 


그냥 독채.. 우리만 있음... 이런게 독채..


아..................  싫다. 


매일 보는 회사사람들과 무슨 이야기할게 많다고 이렇게 까지 


신경? 을써주시나요~ 토요일 저녁에 퇴근도 못하게 말이죠~ 




토요일 저녁에 조금은 기분이 좋지 않아 많이 마신 소주 가~


아니 소주먹으며 마셨던 맥주가.. 아무래도 속을 달래 주지 못했는지 


아침에 일어나보니 머리도 아프고 ~밖에 나와 근처 돌아다니다 ~


펜션마을 입구에서 찍은 겁니다. 


여기 MBC 전원단지 라고 적혀있는데요 ~


왜 양평에 MBC전원단지가?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펜션앞을 조금 지나가보니~ 전원주택들이 즐비 하더군요~


공기 맑고 ~ 산과 함께 지어진 전원 주택들~ 


아~ 이런곳에서 살고 싶어라.. 


전 이런곳이 정말 좋거든요~ 




전원일기에 나오는 한장면 같은 이런 시골느낌~


이런곳이 좋습니다. 평화롭고 한가로워 보이는 이런 느낌...


언제쯤 제삶에서 이런날이 오겠죠?! 그러기위해서는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일을 해야겠지만 말이죠~




펜션 앞에는 잔디도 깔아 놓았네요~ ^^


그럼 머하냐고.. 왜 회사사람들과 이런곳에... 남자들만 득실한데..


ㅎㅎ 하지만 오랜만에 이렇게 교외로 나와서 맑은 공기를 쐬는것


참으로 좋더군요~ 아침에 눈을 떴는데 들려오는 새소리들 ~


잊지 못 합니다. 





양평 독채펜션 내부 사진은 못찍었지만~ 그냥 조금은 오래된


목재건물 펜션이었습니다. 다른팀을 받지 않고 1층과 2층 모두 


사용가능한 독채 펜션 이라  연인과 가족끼리 온다면 


참 좋을거 같네요~ 


그러기 위해서 오늘도 내일도 돈 열심히 벌어서 저축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뛰어 보자구요~ 언젠간 좋은 날 오지 않을까요?!


그런 부푼 기대를 안고서 오늘도 하루를 마무리  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