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간은 바야흐로~ 


봄이 되었으니~ 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할지어니


돈을 준비하시라~ ㅠ,ㅠ


요즘 축의금 많이들 내시느라~ ㅎㅎ


힘드시죠?! 앞으로 3개월동안은 아마도 바쁘겠지요~


아흠.. 이놈의 축의금 제도는 없어지면 좋으련만~


안하면또 결혼하는 사람은 힘들겠지요?!




아무튼 그문제는 사회가 알아서 조금씩 바뀔거라 생각하며


인천웨딩홀 추천한곳에서 결혼하는 친구에게 다녀왔는데요


조금은 아쉽지만 괜찮은곳 이더군요


다른것보다 ~ 이곳은 한사람만 결혼해서 참 괜찮더라구요


식장이 한개라서~ 예전에 몇개 였던걸 하나로 터서 만든거라


넓어서 좋긴 하더군요~ ^^




결혼한다니 아주 좋아 죽는 친구~ 


이친구 결혼 빨리 할거라더니~ 그렇게 빠르지 않은 나이에 적당한


나이에 가네요~ ㅎㅎㅎ


신부는 긴장한듯? 한데~ 이친구는 싱글벙글 하네요~ 


신부랑 나이차이가 좀나서 그런가? ㅎㅎㅎ


5살 차이면 괜찮은건가요?! 이 도둑넘아 !!!!





난 연상이랑 결혼했는데 ㅎㅎ 그래도 난 행복해~


넌더 행복하려나? ㅎㅎ


결혼 나도 할때는 그랬단다~ 좋았지~


장밋빛 미래만 저만치서 날 반길거라 생각 했지만~


그길을 가려면 가시밭길도 많단다~ ㅎㅎㅎ




인천웨딩홀 추천 한곳에서 하는데요 ~


아버지의 강력추천으로 했다고는 하는데요~ 


웨딩홀? 이라고 하나요? 결혼식장 은 괜찮은 거같아요~


리모델링해서 깔끔한 모습?!


우리친구 깔끔한 웨딩홀이라 싱글벙글인건가요?! ㅎㅎ




아직은 뒤에서 서브해주는 도우미 친구들이 좀 서툰거 같더군요~


제가 보기엔 조금 빠른 타이밍에 폭죽을 터트렸네요~


아쉽게도 ~ ^^


하지만 그래도 좋답니다. ^^


그래~ 나도 좋았단다~ ㅎㅎㅎ


나중에 소주 먹자고 전화하지마~ 


난 바쁘단다 ㅎㅎㅎ 이제 장밋빛 미래에 거의 다와가거든 ~ 


넌 이제 가시밭길좀 걷다가 오렴 ㅎㅎ





암튼 인천 간석오거리역 부근에 있는 C&K 웨딩홀이었습니다.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로 나위어 있는데요~ 


지하는 차량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가서 주차하는 신기한 것을 경험?


할수있습니다.


별로 좋진않지만 말이죠~ ^^


오늘은 결혼식장 다녀와서~ 돈을 많이 지출했네요 .. ㅎㅎ


뭐 그래도 행복하게 잘사렴 친구여~ ^^

+ Recent posts